728x90
SMALL

감자탕 전문인 을지로 3가 동원집은 혼자 식사를 할 수 없다.

1인분이 없기 때문이고 또 손님이 많아서 혼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없다.

 

마침 친구와 식사를 할 기회가 있어서 동원집에 가 보았다. 주로 2인, 4인이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위주로 세팅이

되어 있어서 더 많은 인원이 간다면 합석이 곤란할것 같다.

 

우리는 일찍 가서 자리를 잡고 식사를 했는데 식당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우리가 주문한

머리모듬(소)와 감자국(2인용)도 맛있었다.

 

ㅇ 언제 / 누구랑 : 2024.03.11(월) / 친구랑(총 2명)

ㅇ 어디 : 을지로 3가역 부근

ㅇ 주문한것 : 머리모듬(소) 2만원, 감자국 2인 2만원, 밥1개 볶음, 소주1병  * 너무 배불렀고 맛있었다

 

을지로 3가역에서 하차하여 찾아갔다. 테이블이 주로 2인, 4인석으로 되어 있었다

머리모듬 小(20,000원)를 주문했다. 먹음직하다

모듬에는 머리고기+내장+순대가 포함되어 있었다

모듬이 나올때 국물도 추가적으로 갔다 주셨는데 그 국물도 맛있었다

모듬을 다 먹은 후에는 감자국 2인분을 주문했다. 맛잇었고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는데 배가 불렀다

뼈사이에 살이 슬슬 잘 발라져서 먹는데 어려움은 없었고 맛있었다

반찬은 깍두기와 김치가 나오는데 부족하면 더 갔다 주셨다. 깍뚜기와 김치도 맛있었다

감자국을 다 먹은 후에는 밥 1공기를 비벼서 먹었다.

한나도 남김없이 흡입~~ 잘 먹었습니다. 역시 내공이 있는 집이였습니다.

단지 혼밥 할 수 없다는것은 단점이네요~~~

쏘울님 유투브를 보고서~~

 

동원집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8 1층 (초동 158-14)

place.map.kakao.com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