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24.2.24(토)전북 장수 팔공산과 완주 고덕산을 1일2산행하고 아침에는 성당에서 미사를 드린다음

2024.2.25(일) 점심을 혼밥하기위해 청량리까지 운동겸 걸어가서 충청도식당을 찾았다.

마침 충청도식당은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혼밥하는데 문제는 없었다.

 

일단 식당안으로 들어가니 테이블이 4개이고 만석이였다

사장님한테 혼밥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고 조금 기다려달라고 하신다

사장님은 부부가 하시는것 같은데 여자사장님은 주로 서빙을 하시는것 같다.

그리고 무척 친절하셨다

 

먼저 "제육볶음"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잠시 후 자리에 나와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이런 노포집은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주로 찾는것 같은데 젋은 분들도 많이 와서 먹고 있었고

순환이 빠르다 보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다.

 

나는 이곳 충청도식당을 유투버 쏘울님것을 보고 찾아왔다.

 

ㅇ 메뉴 / 가격 : 제육볶음 / 8,000원  * 일요일도 영업을 한다

청량리역 1번출근 부근에 있는 "충청도식당"
나도 충청도사람이니 우선 인상이 좋게 느껴진다

식당안에 들어가니 몇 사람이 서서 웨이팅을 하고 있다.

혼밥이 가능하냐고 여사장님한테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면서 조금 기다려야 하니 먼저 주문을 해달라고 하신다

그래서 제육볶음을 주문했다.

 

손님들중 젋은 손님들도 많았다. 글구 젋은 여성들도~~ 아마 맛집으로 소문이 난 집인듯~~

제육볶음 한상이 나왔는데 반찬이 6가지이다~~

특히 밥도 맛있었다.

나는 짠것은 싫어하기 때문에 깨잎은 콩나물국물에 휘저어서 먹었다

집밥맛이 나는 한상이였다

점심 한그릇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전부 비웠다~~ 잘 먹었습니다

유투버 쏘울님의 청량리 "충청도식당" 탐방기이다.

이 유투브를 보고 나도 충청도식당을 알게 되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