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24.02.24(토) 07:00에 신사역에서 출발하여 전북 장수군 팔공산을 산행하고 이어서 완주군에 있는

고덕산까지가지 고덕산을 산행하고 신사역에 도착하니 약 20:30이다.

집에 가면 약 21:20분 정도 되는데 그때 저녁을 먹으면 약 1시정도 잠을 자야해서

배도 고프고 그냥 신사역에서 저넉을 먹고 귀가하는것으로 했다.

 

그래서 귀경하면서 버스안에서 신사역 순대국집을 검색해보니 "청담동 순도리"가 나온다.

그래서 이 식당으로 향했다.

 

식당에 들어가서 보니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또 혼밥할 수 있도록 2인용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었다.

 

식탁위에 있는 모니터로 주문을 하고 계산은 나가면서 카운터에 가서 하면 되었다.

나는 순대국이나 이런것은 오히려 노포집에 가야 정이 넘치고 또 푸짐한데 이런 체인점은

그런 서민적인것은  없는것 같다.

 

그래서 고기의 양도 조금은 적은것 같고~~

그러나 맛은 있었다. 냄새도 없고 또 깨끗했다

 

ㅇ 메뉴 / 가격 : 순대국밥 / 10,000원

신사역 8번출구 인근에 있는 "청담동 순도리 식당"

주문은 식탁에 있는 모니터를 통해서 했다. 나는 순대국밥을 주문했다.

자리에 앉자마자 반찬류가 나온다~~ 물론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코너에 가서 더 가지고 올 수 있다.

주문한 순대국밥이 나왔는데 얼큰하게 생겼다

순대국밥에 들깨가루를 넣고 국물을 마셔보니 얼큰하고 맛있었다.

속에 들어있는 고기를 숫가락으로 건져 보았다.

일반 노포집에 들어간 고기들은 약간 투박하면서도 조금은 두꺼우며 양이 많았는데

이곳은 우선 두께도 앏고 양도 조금은 적은것 같았다.

그리고 밥이 찰지고 맛있었다~~

저런 순대가 3개정도 들어가 있어싸

밥을 말아서 먹어본다

배 고프던차에 한그릇 깨끗이 비웠다~~

오늘도 1일2산행과 저녁도 순대국으로 잘먹었고 이제 4호선을 타고 집에 가면 된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