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24.3.3(일) 혼자 아침 청계산을 등산하고 점심을 양재역으로 와서 한국순대본점에서 먹었다.

왜냐하면 나는 주말에 전국 산행을 하고 늦게 서울에 도착하면 밥을 먹고 귀가해야 하는데

전부 일찍 문을 닫기때문에 늦게 밥먹을곳이 마땅히 없었다.

그런데 이 식당은 24시간 운영을 하기때문에  위치도 알아둘겸 그리고 평도 괜찮은것 같아서 이곳을 찾았다.

 

일요일 13:30 정도 이곳에 도착했는데 밖에서 몇명이 대기하고 있었다. 마침 직원분이 대기하는 분들

들어오라고 하실때 혼자인데 식사 가능하냐고 질문하니 가능하다고 하신다.

 

잠시 후 자리가 나서 식당에 들어갔는데 혼자도 먹을 수 있도록 합석이 가능해서 혼자 식사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다. 순대국 특을 주문했는데 냄새는 없었고 맛있었다. 그리고 들깨가루는 식탁에 없어서

달라고 하니 바로 갔다 주셨다. 만약 식탁에 들깨가루가 없으면  들깨가루를 달라고 요청하면 될것 같다.

반찬은 깍뚜기와 양파, 고추와 된장이  나오는데 깍뚜기는 크고 상큼하니 맛있었다.

고추는 매워서 조금 먹다가 포기~~

 

단점은 순대국 가격이 좀 비싸다는것과 양재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것 외에는 없었다

 

ㅇ 순대국 특 / 12,000원

청계산등산을 끝내고 이곳 양재역으로 와서 식당앞에서~~ 웨이팅이 좀 있었다

식당에 들어가서 합석을~~

순대국특이 12,000원, 가격이 조금 비싼것 같음

식당 이곳 저곳에 연예인들 사인지가 부착되어 있었다.  직접 앞에가서 확인은 해보지 않았지만~~

순대국 특이 나왔다~~

직원분한테 들깨가루를 달라고 하니 갔다줘서 들깨가루도 넣었다

순대를~~

고기가 많이 들어 있었다

크게 썰어 놓은 깍뚜기, 상큼하니 맛있었다~~

합석해 주시어 대단히 감사합니다~~라는 팻말이

한그릇 전부 비웠다. 등산하고 시장했던터라 맛있게 잘 먹었다~~

 

 

한국순대 본점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35길 4 원빌딩 1층 (양재동 5-22)

place.map.kakao.com

 

728x90
LIST

+ Recent posts